혁신적인 고객 지원 및 판매를 위한 비즈니스
Textline는 비즈니스를 위한 혁신적이고 맞춤형 고객 지원 및 영업을 제공하는 강력한 iOS 앱입니다. Textline을 사용하면 팀 전체가 SMS를 사용하여 고객과 채팅할 수 있으며, 고객이 앱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고객은 전용 Textline 전화번호를 통해 비즈니스에 간단히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Textline을 사용하는 주요 장점 중 하나는 문자 메시지의 98% 개봉률로, 전화 또는 이메일에 비해 고객이 응답할 확률이 7배 높아진다는 것입니다. 이는 응답 시간을 크게 단축시키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킵니다.
Textline iOS 앱은 textline.com과 동기화되어 모바일 및 데스크톱 사용 사이의 원활한 통합을 제공합니다. 고객 지원 및 영업 노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부서에 대한 여러 전화번호를 가질 수 있어 수신 메시지의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Textline은 또한 여러 에이전트가 텍스트 대화에서 함께 작업할 수 있도록 팀 협업을 가능하게 합니다.
다른 주목할만한 기능으로는 대화를 팀 멤버에게 할당할 수 있는 기능, 속삭임과 함께 인라인 노트를 추가할 수 있는 기능, 자주 사용하는 비즈니스 텍스트 응답에 대한 템플릿을 저장할 수 있는 기능, 그리고 충성스러운 고객에 대한 검색 가능한 노트를 주소록에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메시지가 도착할 때 데스크톱이나 모바일 기기로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오프라인 시간에 자동 인사말이나 특별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자동 응답 기능과 사용 가능 상태를 이용 불가 상태로 전환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Textline은 Zendesk, Slack, Zapier와 같은 인기있는 플랫폼과 통합을 제공하여 SMS 이상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Facebook 페이지를 추가 부서로 연결하여 고객 지원 채널을 확장할 수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Textline은 포괄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iOS 앱으로, SMS의 힘을 통해 우수한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영업을 촉진하는 비즈니스에 힘을 실어줍니다.